다용도 윤할 방청제는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제품 중 가성비 높은 아이템 중 하나 입니다. 2,000원이라는 합리적 가격에 200ml의 넉넉한 용량이 제공이 됩니다. 집안 곳곳의 각 이음새 또는 전동 기구 및 공구 등에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 필요할 때 집 근처 다이소 에서 빠르게 구매하여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이소 다용도 윤활 방청제, 가성비 높은 아이템 소개
1. 제품의 장점
1. 다이소 공구 코너에 상시 전시되어 있어서 구매가 손쉽고 편리하다.
2. 200ml의 넉넉한 용량에 가격은 2,000원으로 가성비가 높다.
3. 사용시 윤할 방청 기능이 적절하게 발휘된다.
4. 뚜껑에 노즐을 끼고 보관할 수 있는 구조라서 노즐 분실 위험 적다.
5. 성인의 보통 손에 잘 쥐어지는 적당한 사이즈
6. 전통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WD-40 대비 저렴한 가격 (WD-40 78ml 인터넷 최저가 약 2,400원)
2. 실 사용 후기
약 5년 간 무리 없이 잘 사용했던 HIMPEL 욕실 환풍기에서 "끼기기~익"하는 소리가 주기적으로 들려오길래 분해를 해 보았습니다. 역시 모터 부분의 녹 같은 부식으로 인해 마찰음이 주된 원인으로 보였습니다. 기존에 가지고 있던 윤활제를 (WD-40) 찾지 못해서, 부리 나케 집 근처 다이소로 향했고 해당 제품을 구매 하였습니다.
노즐을 부착하여 분해 했던 HIMPEL 환풍기 모터쪽에 국소 분사를 고르게 하고 전원을 연결해서 확인하니 확실히 소음이 줄어들었습니다.
성능적인 부분을 기존 제품과 정교하게 비교하기는 어려웠지만, 실생활에서 그 정도까지 필요할까 생각이 듭니다. 손쉽게 구매 가능하고, 2,000원 이라는 적당한 가격에 용량도 넉넉하고, 윤할제 역할도 적당히 잘되는 그런 가성비 좋은 제품 덕에 집안에 불편했던 소음을 바로 해결할 수 있으면 되는 거지요. 다용도 윤할제가 필요할 때 해당 제품이 가볍게 참고가 되면 좋겠습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0 댓글
자유롭게 질문해 주세요. 단, 욕설, 홍보성 댓글을 삭제됩니다!